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에도
저는 점심이 되면 국밥을 찾거든요.
그중에 설렁탕 맛집이 하나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 기본적으로 국물이 깊고 맛나서
기본을 하고 반찬도 어울리게 잘 나오더라구요.
봄에 먹는 설렁탕은 정말 별미인거 같아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에도
저는 점심이 되면 국밥을 찾거든요.
그중에 설렁탕 맛집이 하나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 기본적으로 국물이 깊고 맛나서
기본을 하고 반찬도 어울리게 잘 나오더라구요.
봄에 먹는 설렁탕은 정말 별미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