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채은스시에 다녀왔어요 

채은스시에 다녀왔어요

 

채은스시에 다녀왔어요 

코스 요리는 1인 7만 원이었지만,

구성과 완성도를 생각하면 17만 원이라 해도 충분히 납득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모든 음식에서 정성과 섬세함이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단 하나도 허투루 만들어진 요리가 없었고,

간장과 소스들도 정말 깊은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일식은 ‘칼맛’, 한식은 ‘장맛’이라는 말이 있듯,

한식은 발효와 숙성에서 비롯되는 깊은 풍미로 완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채은스시의 요리 재료를 미리 정성스럽게 쪄내거나 충분한 시간을 들여 숙성시킨 덕분에,

일식이지만 한식을 마주한 듯한 깊이와 맛이 느껴졌습니다

0
0
댓글40
  • 고요한캥거루F127811
    7만원보다 퀄리티 좋네요~
    맛있는 한끼 드셨네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요즘 코스요리 7만원이면 나쁘지 않죠. 가성비가 좋다니 전메뉴가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코스요리 7만원인가봐요
    퀄리티 구성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채은스시 너무 좋은데요
    코스요리 가격도 적당한거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채은스시 처음들어보는 일식집이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시코스 너무 괜찮겟는데요! 
    가격도 적당하고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밥알의 식감과 생선의 조화가 아주 훌륭했을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매력적인 장소 정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초밥 위에 올라간 회 빛깔이 아주 영롱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맛집 찾기 성공하셔서 즐거운 점심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xyJackal936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입에서 녹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숙성 스시를 파는군요. 엄청 정성일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예쁘네요 보기에도 예뻐요
  • 고귀한뱀H207599
    정갈하게 담긴 초밥 사진 보니 정성이 듬뿍 느껴지는 곳이네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오셨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채은스시 초밥 구성이 깔끔하고 회가 정말 신선해 보여서 좋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밥의 맛이 상상돼서 부러워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코스요리로 나오는 곳이군요 이름표 있는게 귀엽게 느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시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코스요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숙성된 재료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스시네요.
    정성 가득한 코스 요리라 만족감이 정말 크셨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채은 스시 맛집인 것 같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숙성회 더 맛있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