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동네에 벌써 몇십년이 된 복 맛집이 하나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봄에 먹는
복지리탕은 비교할게 없더라구요.
한곳에서 오랜기간 자리를 지키면서 왔던 곳이라
무조건 강추입니다.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동네에 벌써 몇십년이 된 복 맛집이 하나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봄에 먹는
복지리탕은 비교할게 없더라구요.
한곳에서 오랜기간 자리를 지키면서 왔던 곳이라
무조건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