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스해지는 봄에는 복집을 가야합니다.

따스해지는 봄에는 복집을 가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동네에 벌써 몇십년이 된 복 맛집이 하나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봄에 먹는

 

복지리탕은 비교할게 없더라구요.

 

한곳에서 오랜기간 자리를 지키면서 왔던 곳이라

 

무조건 강추입니다.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복지리탕 맛집인가봐요!
    오래한만큼 인정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복요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랫동안 자리를 지켰군요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복지리탕 저도 먹어보고싶에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궁금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복지리탕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복요리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복지리 먹을만해요? 맛있나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깔끔한 국물 맛 덕분에 보약 한 그릇 비운 기분이 들겠어요. 복요리 드시고 활기찬 봄날 보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복어 살이 아주 쫄깃하고 담백해 보여서 정말 맛있겠어요. 복집만의 정갈한 상차림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 xyJackal936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궁금하네요. 먹어 보고 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오래된 맛집 같네요
    맛집 분위기가 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오래됐나 봐요. 그런 곳은 믿고 갈 만하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무서워요 다른 거 먹어요 전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미나리 듬뿍 들어간 복국 드시면 속이 확 풀리고 건강해지죠. 따뜻해지는 날씨에 보양식으로 탁월한 선택이시네요.
  • 고귀한뱀H207599
    복지리 국물의 시원하고 맑은 맛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아요. 봄철 기력 보충하기에 복요리만한 메뉴가 또 없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에는 복집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복집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시원한 복지리탕은 봄철 보양식으로 최고죠.
    오랜 전통의 맛집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봄에는 복집 정말 좋겠습니다.
    복 요리 먹으면 건강에도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복요리는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맛이 궁금하긴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데요
    복요리는 전문저에서 먹어야 안심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