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보롬봄봄봄봄~~
완연한 봄이 왔네요.
낮에는 온화한 날씨
저녁 쯤 되면 쌀쌀해지는 봄이 왔어요.
퇴근하고 시장에서 잔치국수 먹고 들어갑니다.
따끈한 국물 마시니,
몸이 녹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0
0
댓글39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보롬봄봄봄봄~~
완연한 봄이 왔네요.
낮에는 온화한 날씨
저녁 쯤 되면 쌀쌀해지는 봄이 왔어요.
퇴근하고 시장에서 잔치국수 먹고 들어갑니다.
따끈한 국물 마시니,
몸이 녹는듯한 기분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