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장에서 따끈한 잔치국수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보롬봄봄봄봄~~ 

 

완연한 봄이 왔네요. 

낮에는 온화한 날씨 

저녁 쯤 되면 쌀쌀해지는 봄이 왔어요. 

 

 

퇴근하고 시장에서 잔치국수 먹고 들어갑니다. 

따끈한 국물 마시니, 

몸이 녹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시장에서 따끈한 잔치국수 먹었어요.

 

 

 

 

0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잔치국수 고명이 푸짐해요~
    배부르게 먹을수 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시장에서 먹는 잔치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따뜻한 국물 마시니까 속이 든든하네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시장에서 먹는 잔치국수 너무좋죠
    잔치국수 간편하게 해먹기도 편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잔치국수 시장에서 먹는게 제맛이죠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잔치국수는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잔치국수 좋네여
    푸짐해보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잔치국수 양이 푸짐하네요
    가격은 적당한가요? 
  • xyJackal936
    남이 만들어 준 게 맛있는 거 같아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수 비주얼이 정말 식욕을 자극하네요. 시장 구경하다가 출출할 때 먹는 국수가 세상 제일 맛있더라고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북적이는 시장 분위기 느끼며 먹는 국수 한 그릇에 정이 느껴지네요. 정겨운 사진 보니 저도 오늘 점심은 시장 국수 당기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시장 국수는 그 정겨운 맛이 있는 거 같아요 따뜻한 국물이 기분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시장 국수가 너무 좋아요
    가면 무조건 먹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재료가 푸짐하네요 간단히 후루룩 먹기 좋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너무 맛잇엇겟네요 김치랑 먹어줘야해요
  • 고귀한뱀H207599
    가성비 최고인 시장 국수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별미예요. 양념장 슥슥 풀어서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장표 잔치국수는 그 투박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이 일품이죠. 따끈한 국물 들이켜면 속이 확 풀리면서 정말 든든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잔치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열린자두L1435954
    따끈한 잔치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따뜻한 시장 국수 한 그릇이 몸을 포근하게 녹여주네요.
    정겨운 풍경 속에서 즐기는 든든하고 행복한 퇴근길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시장 잔치국수 너무 맛있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