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날은 좋지만, 그래도 따뜻한 추어탕이 땡겨서 주민 찐맛집인 '원주추어탕'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을 좀 비켜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회전율은 빠른 편이지만, 그래도 몰릴 때는 제법 몰리는 곳이라서요.
추어탕에 미꾸라지가 곱게 잘 갈려서 그런지 텁텁하거나 먹을 때 거슬리지는 않구요.
국물도 목넘김 좋게 적당히 칼칼합니다.
0
0
댓글4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날은 좋지만, 그래도 따뜻한 추어탕이 땡겨서 주민 찐맛집인 '원주추어탕'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을 좀 비켜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회전율은 빠른 편이지만, 그래도 몰릴 때는 제법 몰리는 곳이라서요.
추어탕에 미꾸라지가 곱게 잘 갈려서 그런지 텁텁하거나 먹을 때 거슬리지는 않구요.
국물도 목넘김 좋게 적당히 칼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