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라 산뜻한 비빔국수 땡기지 않나요?
성동구에 망향 비빔국수 집입니다 ㅋㅋ
날씨 풀리니까 비빔국수 생각나서 갔어요
상추 같은 야채도 들어가니까 향이 확 살아나요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볍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진짜 봄에는 입맛 없느데
새콤 달콤으로~ 입맛 업업 ㅎㅎ
0
0
댓글5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라 산뜻한 비빔국수 땡기지 않나요?
성동구에 망향 비빔국수 집입니다 ㅋㅋ
날씨 풀리니까 비빔국수 생각나서 갔어요
상추 같은 야채도 들어가니까 향이 확 살아나요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볍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진짜 봄에는 입맛 없느데
새콤 달콤으로~ 입맛 업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