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라 산뜻한 비빔국수

봄이라 산뜻한 비빔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라 산뜻한 비빔국수 땡기지 않나요?

성동구에 망향 비빔국수 집입니다 ㅋㅋ


날씨 풀리니까 비빔국수 생각나서 갔어요
상추 같은 야채도 들어가니까 향이 확 살아나요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볍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진짜 봄에는 입맛 없느데

새콤 달콤으로~ 입맛 업업 ㅎㅎ

 

0
0
댓글5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입맛을 확 살려주네요~
    새콤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콤달콤한 비빔국수 당기는 계절이지
    한 그릇 먹고 나면 입맛도 확 돌아
  • 잘생긴물소G122695
    비빔국수 새콤매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비빔국수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산뜻한 양념장 덕분에 춘곤증이 싹 가실 것 같아요. 입맛 없을 때 이만한 별미가 없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 새콤달콤 비빔국수에 삼겹살 돌돌 말아 먹고 싶다! 보기만 해도 입맛 확 사는 비주얼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매콤새콤 너무 좋네요
    봄에 입맛에 맞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비빔국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저도 자주 해먹기도 한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달다하니 뭔가 맛있을거 같아요
    날씨도 살짝 더우니까 더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비빔국수 너무 좋죠 ㅎㅎ
    새콤달콤한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우 ㅋㅋㅋ역시 음식은 빨간색이 식욕 제대로 자극해요 
    비빔국수 새콤달콤하니 먹음직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산뜻한 비빔국수는 봄날에 잘 어울리네요.
    가볍고 상큼한 맛이 기분을 좋게 해줘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산뜻하네요. 봄에는 이렇게 먹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여기는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초계국수도 맛있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봄에는 이렇게 가벼우면서도 입맛 돋우는 음식이 딱이죠. 맛있게 드시는 모습 상상하니 저도 배고파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산뜻한 메뉴 덕분에 식탁 위에도 봄이 온 것 같아요. 양념이 면발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비빔이 생각나요
    새콤한 게 맛있죠
  • 둥둥댁1014
    상추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ㅋ 양념이 새콤달콤하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너무 맛있죠
    성동구 망향 비빔국수 가보고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상큼하겠내요 봄 제철과 맛있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