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으로 마라탕 먹었어요

점심으로 마라탕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명동갔다가 점심으로 마라탕 먹었어요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앞에 딱 탕화쿵푸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명동치고 착한 가격이고 다른 지점보다 구성도 오히려 더 좋았던것 같아요 

 

밥도 기본 제공이라 좋았구요 

 

마라탕 좋아하시는분들 명동 오시면 여기 추천할게요 

0
0
댓글5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쿵푸 명동 맛집이네요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콤하고 얼큰한 마라탕은 언제나 최고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일 것 같아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요즘 마라탕이 인기라 점심으로 든든하셨겠어요. 매콤한 국물 드시며 스트레스 싹 날리셨길 바랍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 역시 점심엔 마라탕 수혈이 필수죠! 꿔바로우까지 곁들이셨으면 진짜 완벽한 한 끼였겠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마라탕 진짜 맛있어요
    탕화쿵푸 맛있나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라탕 점심으로 드셨군요
    좋네요 마라탕 젊은친구들 좋아하죠 이거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마라탕은 자주는 말고 가끔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뭔가 특이한 맛이라서 좋아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라탕 너무 좋죠 ㅎㅎ
    요새 자주 먹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라탕 은근히 중독성있어요 ㅎㅎ
    처음엔 무슨맛인ㅇ가했는데 좋아하게되엇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 xyJackal936
    저 어묵 맛있는데요 저 어묵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마라탕 가게중에서도 탕화쿵풍 젤 좋아하거든요
    사진보니 갑자기 배고파지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마라탕 맛있겠어요
    밥도 제공해주는 마라탕집이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점심으로 마라탕이라니 매콤하고 든든했겠어요.
    봄날에 딱 맞는 메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성비 좋은 마라탕집이라니 좋네요 밥도 기본 제공이라 배불리 먹기 딱일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좋아하는 재료만 골라 담아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드셔서 오후도 활기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꿔바로우까지 곁들이면 완벽한 점심 한 끼였겠는데요. 마라탕 비주얼 보니 저도 오늘 메뉴로 당기네요.
  • 둥둥댁1014
    저도 오늘 집에서 마라탕 해서 먹었는데 아직도 입안이 얼얼해요. 앞으론 밖에서 사먹는걸로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마라탕 정말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메뉴죠
    얼큰한 국물 너무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