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윤중로 소개드려요~

서울사는 40대 주부예요. 봄이 되면 서울에서 꼭 찾아가게 되는 곳,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을 소개해 드릴게요. 윤중로는 매년 봄이면 하얀 벚꽃이 만개해 마치 겨울의 끝자락에서 피어난 봄의 선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여의도 윤중로 소개드려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벚꽃 나무 터널 사이로 산책하는 기분이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예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바람 맞으며 느긋하게 걷기에 안성맞춤이죠. 주변에는 카페와 음식점도 많아 잠시 쉬며 맛있는 것도 즐길 수 있어요. 

여의도 윤중로 소개드려요~

복잡한 도심 한복판에 이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참 놀랍고 감사한 일입니다. 올봄엔 꼭 윤중로 벚꽃길을 걸으며 소중한 기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4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윤종로 벚꽃 끝내주네요
    봄마다 맨날 보러갑니다~
  • 멋진멧돼지F116527
    벚꽃 구경하러 가기 딱 좋은 곳이지
    사람들 많아도 꼭 가봐야 할 명소야
  • 편안한키위N1804050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의도 벚꽃길은 매년 봐도 참 아름답네요. 흐드러지게 핀 꽃들을 보니 이제 정말 봄이 왔음이 실감 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벚꽃 하면 윤중로가 국룰이죠! 사람 많아도 그 활기찬 봄 분위기 느끼러 이번 주말에 꼭 갈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진짜 항상 사람 많네요 
    벚꽃이 너무 예뻐요
  • 망고
    하늘 예쁠 때 구경 가면 정말 예쁜 벚꽃 꽃 길이 여의도예요
  • 고귀한뱀G130599
    윤중로 벚꽃 유명하죠. 
    여기는 사람 보러 가는건지 
    벚꽃 보러 가는건지 헷갈릴 정도에요 ㅎㅎ 
    
  • 해리포터
    여의도 윤중로 저도 직접 가서 꼭 구경 해 보고 싶네요. 너무 예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여의도 윤중로 좋은데요
    벚꽃피면 사람들 미어터지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너무 좋네여 
    메모 해두고 가볼게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윤중로벚꽃길 가봤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근데 진짜 진짜 너무 좋았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정말 유명한곳이죠
    저는 한번 더 가보고싶어요
  • xyJackal936
    도심 한복판에 있다는 신기해요. 너무 좋은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윤중로 벚꽃길 유명하죠
    벚꽃 보러 사람들 많이 모이겠어요.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여의도 윤중로는 벚꽃 명소로 유명하죠.
    봄마다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예뻐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윤중로 벚꽃길이군요
    벚꽃축제의 명소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윤중로 벚꽃길 유명하죠
    요번에도 꼭 가보고 싶어요
  • 둥둥댁1014
    올해도 인파가 대단하겠네요. 볼만하겠어요  벚꽃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