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철 쭈꾸미 맛집, 상암동 '쭈꾸미도사'를 소개해요!

봄철 쭈꾸미 맛집, 상암동 '쭈꾸미도사'를 소개해요!

 

서울에 사는 60대 남성입미다.

만약 알이 꽉 찬 주꾸미를 드시고 싶다면 4월이 가장 황금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암동에서 매콤한 감칠맛이 당길 때 무조건 찾는 제 단골집이에요! 제가 '쭈꾸미도사'의 찐팬이 된 이유는 통통하고 쫄깃한 쭈꾸미의 식감과 토핑으로 선택할 수 있는 각종 해산물이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양과  매력적인 양념 때문입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 모두가 호불호 없이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메뉴라 더 애정이 가더라고요.

 가족 외식으로 봄철 쭈꾸미 추천합니다. 

1
0
댓글60
  • 멋진멧돼지F116527
    지금 딱 먹기 좋은 메뉴네
    친구랑 같이 가서 맛나게 먹고 싶어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쭈꾸미라 살이 아주 오동통해 보이네요. 적당히 매콤해서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손색없을 맛집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쭈꾸미도사 쭈꾸미 진짜 미쳤는데! 매콤한 양념에 볶음밥까지 볶아 먹으면 세상 행복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4월이 제철인가 봐요
    매콤하게 먹고 싶네요
  • 망고
    통통하고 쫄깃한 쭈꾸미의 식감과 토핑으로 선택할 수 있는 각종 해산물이  입맛을 돋구네요
  • 고귀한뱀G130599
    상암동에 쭈꾸미도사가 맛있군요. 
    위에 올려진 새우가 더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매콤한 쭈꾸미 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먹고 나서 볶음밥까지 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도사 맛집인가봐요
    쭈꾸미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쭈꾸미도 참 영양좋고 맛있더라구요
    가게 이름부터 뭔가 신뢰가 가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가족들과 가기 좋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쭈구미에 새우도 들어가네요?
    쭈새우볶음인가요 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쭈구미 제철인거같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맛나보여요
  • xyJackal936
    쭈꾸미 맛집인가 봐요 쭈꾸미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새우에 삼겹살까지 삼합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상암동 쭈꾸미도사라니 이름부터 강렬하네요.
    봄철 쭈꾸미는 제철이라 더 맛있죠.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재료가 되게 푸짐하지만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쭈꾸미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 둥둥댁1014
    아 지금이 제철이군요. 당장 먹으러 가야 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쭈꾸미도사 유명한데 사진 보니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매콤달콤한 냄새가 여기까지 풍겨오는 기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