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경기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도 좋아서 수원 나들이 겸 들른 국밥집에서 콩나물비빔밥을 먹었는데, 콩나물이 진짜 많고 맛있더라구요~ 봄바람 맞으며 먹으니 더 기분 좋았어요 ^^.
사장님이 반찬도 매일 직접 만들어서 집밥 느낌이라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특히무생채너무맛이쓴 ㅠㅠ 계란후라이 너무귀엽지않나요 ㅎㅎㅎ
점심시간이나 주말엔 사람이 많으니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0
0
댓글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