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시간 청계천 산책하며 봄 기운 충전해요

점심시간 청계천 산책하며 봄 기운 충전해요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시간마다 청계천을 걷고 있는데, 물소리 들으며 산책하니 오후 업무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기분이에요. 징검다리 사이로 피어난 작은 풀꽃들을 구경하다 보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의 생명력이 느껴져 정말 신비롭습니다. 따사로운 봄볕 아래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따라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우리 동네 최고의 산책로입니다. 근처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한 커피 한 잔 손에 들고 천천히 거닐면 남부러울 게 없는 완벽한 휴식이 되네요.

0
0
댓글28
  • 고요한캥거루F127811
    청계천 여유로워서 좋아요. 
    밤마다 자주 걸으러 가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밥 먹고 걷는 길이 제일 힐링 되는 법이지
    좋은 공기 마시며 남은 오후도 힘내봐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
    짧은 산책이지만 덕분에 활력이 생기네
  • 강인한사과S116541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맑아져요
    오후 업무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청계천 산책하기 좋은 날씨죠
    저도 서울가면 청계천은 늘 들립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날이 좋아서 산책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활짝 핀 꽃들이 일상의 소소한 기쁨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점심 먹고 청계천 걷는 거 직장인의 소확행이죠! 물소리 들으면서 광합성 하면 오후도 파이팅임
  • 망고
    청계천이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바람도 살살 불고요.
  • 해리포터
    청계천 이 산책하기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날씨 좋을 때는 더더욱 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봄 기운 충전이네여
    테이크아웃하기 좋네여
  • 명랑한삵B1881032
    새싹이 올라오는게 봄이 왔구나 했어요. 참 신기한 자연, 생명의 세계입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청계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죠
    서울에 힐링하기 좋은 명소에요
  • 상냥한벚꽃C132083
    점심먹고 걷기에 좋겠어요 햇살이 좋아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오늘 산책했어요
    점심에 나가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점심시간에 산책 잘하셨네요
    휴시기간을잘 보내야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까지 훌륭하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갈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청계천 산책하기 너무좋지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청계천 산책하며 봄 기운 충전했나 보네요. 산책로가 참 좋은 가 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요즘 걸어다니기 너무 좋아요 봄기운이 막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