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차산 둘레길 따라 걷는 포근한 봄날

아차산 둘레길 따라 걷는 포근한 봄날

 

저는 서울 거주 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너무 가파른 등산보다는 아차산 둘레길처럼 완만한 길을 산책하는 걸 좋아하는데, 요즘 나무들에 연둣빛 잎사귀들이 올라와서 정말 예뻐요. 숲길 사이로 스며드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걷다 보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포근한 봄 기운 느끼며 걷다 보면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기분이라 이번 주말에도 다녀오려 합니다. 산책 후에 내려와서 먹는 시원한 도토리묵과 파전 한 접시는 봄날 산책의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죠.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차산 둘레길 최고네요. 
    한 눈에 서울이 다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날씨 좋은 날 산책하면 정말 기분 좋아
    봄바람 맞으며 걷는 길이 참 평화롭네
  • 강인한사과S116541
    살랑이는 봄바람에 기분이 참 상쾌해요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힐링 되는 시간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차산 둘레길 풍경이 너무좋네요
    주변 경치도 아름답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걷기 좋아보이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가볍게 등산하며 봄 정취 느끼기에 아차산만한 곳이 없죠. 포근한 날씨에 기분 좋은 산행 되셨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차산은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운동화 신고 가벼운 마음으로 걷고 싶어지네요.
  • 수환최고
    아차산 둘레길에서 보는 뷰가 정말 멋지네요
    운동도하고 힐링도 하고 좋을꺼같아요
  • 망고
    둘레길 걸어 보고 싶네요. 요즘같이 날씨 좋을 때 가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저도 완만한 둘레길이 좋아서 다음에 기회 되면 가봐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포근한 봄날이네여
    경치가 이쁘네여 ㅎㅎ
  • 명랑한삵B1881032
    아차산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좋네요. 한강이 다 보여서 시원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뷰가 굉장히 멋있고 시원하네요
    저도 직접 가서 보면 힐링될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둘레길 풍경이 정말 좋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포근한 봄날이네여
    산책하기 좋습니당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봄 산책을 하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보이는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풍경이 좋네요
    오르기힘들진않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아차산 둘레길 너무좋네요 
    힐링됩니다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미세먼지만 좀 덜하면 좋겠어요 그럼 등산 더 자주다닐텐데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뷰가 너무 좋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