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뜰리에 이은의 프레지에 로제트 사왔어요

라뜰리에 이은의 프레지에 로제트 사왔어요

 

이 케이크의 핵심은 시트부터 달라요.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로 만든 드젠 시트를 사용해서 전체적으로 훨씬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여기에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즈베리, 장미향이 은은하게 더해지면서 단순한 단맛이 아니라 향 중심의 디저트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딸기가 생각보다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 포인트도 확실합니다. 단순히 부드럽기만 한 케이크가 아니라 씹는 재미가 같이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다만 시트 자체가 워낙 부드러워서 깔끔하게 잘리기보다는 살짝 무너지는 편인데, 이건 오히려 수제 케이크 특유의 매력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1
0
댓글2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몬드 시트로 만들었다니 대박!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비주얼도 예쁘지만 맛도 정말 좋더라
    달콤한 디저트 먹으니까 세상 행복해
  • 강인한사과S116541
    비주얼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달콤한 디저트로 힐링하는 오후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케이크 비주얼 최고네요 향 중심의 디저트라니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처음들어보는 케이크네요
    사진만봐도 맛있어보여요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촌동 가면 여기는 필수 코스죠. 정성 가득한 디저트라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 가득 들어간 거 비주얼 실화인가요? 상큼달콤해서 먹자마자 텐션 완전 올라갈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케이크가 맛있겠어요
    크림과 시트 남다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케이크 먹고싶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도 큼직하고 비주얼 최고네요
    라뜰리에 이은 케이크가 엄청 맛있나봅니다
  • 망고
    성심당에서 유명한 케이크 ? 시루? 같은 비주얼인 듯 해요
  • 해리포터
    크림도 양이 엄청 가득 들어가고 딸기도 싱싱하고 크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큼직한 딸기가 식감 포인트가 되어 씹는 재미도 살았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과일이 가득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유머있는바다S133857
    딸기가 들어간 케익 요즘 너무 맛있죠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와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먹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과일도 들어서 맛있겠어요 ㅎㅎ
    맛나게 드세용 ㅎㅎ
  • 친절한두리안A136660
    딸기가 숨어있는 게 너무너무 맛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 뭐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몬드가루로 만든게 더 맛있긴하더라구요!
    기념일에 사먹으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