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 되면 냉면 생각나서 가봤어요
을지로 우래옥입니다~
날이 따시해지면 ㅎㅎ
저는 꼭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ㅎ
육수가 깔끔해서 역시 유명한 이유 있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만족스러워요
날씨 따뜻할 때 딱이에요~
냉면 한사바리~
0
0
댓글1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 되면 냉면 생각나서 가봤어요
을지로 우래옥입니다~
날이 따시해지면 ㅎㅎ
저는 꼭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ㅎ
육수가 깔끔해서 역시 유명한 이유 있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만족스러워요
날씨 따뜻할 때 딱이에요~
냉면 한사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