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캐스터네츠 이수역 야외 테라스

캐스터네츠 이수역 야외 테라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끔은 이런 버거도 먹고 싶어요

 

캐스터네츠 이수역 야외 테라스

 

먼가 햄버거에 맥주 같은 갬성이지만 ㅎㅎ


패티가 부드러워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조합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날이 따시해져서..

봄에 약간 쌀쌀한 기분으로

이렇게 야외에서 버거 먹으면 그렇게 좋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메론 소다도 있나 봐요~
    햄버거랑 궁합이 괜찮나 봐요ㅎㅎ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기 딱 좋네
    친구들이랑 가서 여유 즐기기 좋을 듯
  • 활기찬거미Q1817693
    야외 테라스 너무 좋네요
    수제햄버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햄버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수제햄버거도 은근히 맛있는데 많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메론소다도 있는거같은데
    저런건 재료 그맛이 프차랑 다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버거 넘 좋다
    배고프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수제버거 너무맛있겟어요 감튀도 진짜 맛잇게생겻어요
  • 망고
    이렇게 보니까 외국 느낌이 나요. 이국적인 사진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야외 테라스에서 햄버거 드셨군요ㅎㅎ 맛도 즐기고 뷰도 즐기겠어요
  • 해리포터
    바람만 안 불면 요즘 날씨에 따뜻한 야외 테라스가 딱이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야외테라스에서 드셨네요 날이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 좋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햄버거랑 음료 조합이 너무 좋네요!
    야외테라스에서 먹어서 더 좋았을거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야외에서먹는거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야외 테라스에서 햄버거와 감자튀김 조합, 봄날에 딱이네요.
    패티 부드럽고 맥주와 곁들이면 완전 갬성 제대로 느낄 수 있겠어요.
  • 힘찬레몬O1683551
    한 번 가볼까 고민 중입니다
    햄버거 맛집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이수역 야외테라스네여
    너무 좋아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테라스에서 먹는 햄버거 너무 맛있겠네요
    햄버거와 감자튀김 먹고싶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야외에서 먹는거라 더 맛있을거 같아요 비주얼도 맛있어 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야외 테라스에서 햄버거 드셨군요
    버거가 더 맛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