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끔은 이런 버거도 먹고 싶어요
캐스터네츠 이수역 야외 테라스
먼가 햄버거에 맥주 같은 갬성이지만 ㅎㅎ
패티가 부드러워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조합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날이 따시해져서..
봄에 약간 쌀쌀한 기분으로
이렇게 야외에서 버거 먹으면 그렇게 좋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끔은 이런 버거도 먹고 싶어요
캐스터네츠 이수역 야외 테라스
먼가 햄버거에 맥주 같은 갬성이지만 ㅎㅎ
패티가 부드러워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조합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날이 따시해져서..
봄에 약간 쌀쌀한 기분으로
이렇게 야외에서 버거 먹으면 그렇게 좋더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