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디저트 좋아해서 일부러 찾아간 곳이쥬..ㅎㅎ

 

정원이 있어서

더 봄봄에 찾아가기 좋은 것 같아용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이구용
비주얼이 예뻐서 기분 좋아져요
맛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성수 갈 때 자주 들르는 편이에요~

 

게다가 편집샵처럼 꾸며져 잇어서

더 완전 맘에 듭니다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디저트 비주얼 대박이네요. 
    케익 진짜 맛있어 보여요ㅎㅎ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도심 속에서 여유 부리기 딱 좋아
    날씨 좋은 날 정원에서 커피 한잔해
  • 활기찬거미Q1817693
    정원있는 카페 너무 예쁘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잘생긴물소G122695
    카페도 멋지고 디저트도 맛있어 보여요 오르에르 기억해둬야 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케이크 맛있겠다
    먹고싶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카페에 정원이 있다니 봄에 최적화된 곳이네요
    비주얼도 좋고 케이크도 넘 맛있어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케이크가 큼직하네요 요즘 케이크들 너무작은데
  • 망고
    날씨가 좋으니까 이런 예쁜 테라스에 있는 카페들이 더 가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봄이 오는걸 느낄 수 있는 곳이네요ㅎㅎ 카페 느낌 너무 좋네요
  • 해리포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음식들도 다 맛있어 보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케익 너무 맛있어 보여요 아메랑 케익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카페 오르오르 케이크 너무 맛나보여요!
    디저트 좋아하는데 다음에 꼭 가볼게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정원과 예쁜 비주얼 덕분에 봄에 가기 딱 좋겠네요.
    맛도 깔끔하고 편집샵 느낌까지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겠어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기 은근 분위기 괜찮은데요ㅋㅋ
    정원이 짱이ㅠ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정원 미쳤네용 ㅎㅎ
    직접 가서 확인해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신기하네여
    분위기 너무 좋아요
  • 유능한수박R130948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이 많겠어요 저도 가서 커피마시면서 쉬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정원있는 오르에르 카페 분위기 좋으네요
    정원뷰보며 커피 마시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도심 속 정원이네요 힐링이 가능한 곳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