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디저트 좋아해서 일부러 찾아간 곳이쥬..ㅎㅎ
정원이 있어서
더 봄봄에 찾아가기 좋은 것 같아용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이구용
비주얼이 예뻐서 기분 좋아져요
맛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성수 갈 때 자주 들르는 편이에요~
게다가 편집샵처럼 꾸며져 잇어서
더 완전 맘에 듭니다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디저트 좋아해서 일부러 찾아간 곳이쥬..ㅎㅎ
정원이 있어서
더 봄봄에 찾아가기 좋은 것 같아용
성수 정원있는 카페 오르에르 이구용
비주얼이 예뻐서 기분 좋아져요
맛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성수 갈 때 자주 들르는 편이에요~
게다가 편집샵처럼 꾸며져 잇어서
더 완전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