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수역 찐맛집 하카타분코

상수역 찐맛집 하카타분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상수역 찐맛집 하카타분코 ㅎ
여기 라멘 진해서 가끔 생각나요

 


국물이 깊어서 만족스럽구용 ㅎㅎ
면도 잘 어울려요 

국물이랑 아주 찰떡 ㅋ
혼자 가도 부담 없는 분위기예요~

 

연남 상수라서 ㅎㅎ

 

먼가 봄에 한강이랑 엮어서 가기 좋더라구요

봄에 저는 특이하게 라면이 땡기기도 하구용 ㅎㅎ

 

완전 최애 맛집 중 하나라

봄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

 

0
0
댓글26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진한 국물 맛이 진짜 일품이더라
    추운 날 생각나는 맛집 중 하나야
  • 활기찬거미Q1817693
    라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라멘 좋아하는데 라멘 맛있어 보여요 하카타분코 메모해둬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진한 돈골육수가 좋네요
    좀 진한 국물이 있어야 맛있는 라멘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이 엄청 진득해보이네요
    맛이 궁금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물 진한 라멘집 하카타분코네요
    여기 혼밥하기도 좋고 맛있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국물이 찐해보이네요 라멘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망고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일본 느낌 나는 라면이군요
  • 해리포터
    여기 저도 가 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현지 느낌 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최애 맛집이군요 추천해주시니 꼭 가보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혼자가도 부담없는 곳이라니 가보고싶네요.
    라멘은 많이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국물 깊은 라멘이라 혼자 먹어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봄날 한강 산책 후에 들르면 더 맛있게 느껴지겠네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사진 보니까 발걸음 옮기게 되네요ㅎㅎ
    괜히 끌립니다
  • 수려한백합I120974
    기회 되면 가보려고요
    하카타~~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거 보면 가보고 싶어지죠ㅋㅋ
    라멘이 찐이유 ㅎ
  • 힘찬레몬O1683551
    라멘 굿굿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라멘 너무 좋죠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유능한수박R130948
    진한 라멘을 파는 곳인가봐요 국물맛이 궁금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진한 라멘 너무 맛있죠
    주말에 라멘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