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꽃 피는 봄이 벌써 와버렸네요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또
그맛에 나가서 구워먹는 막창도 참 좋은거 같아요.
여기는 마들역 나오면 바로 상가에 있는 곱창 막창 집인데
저녁에는 앞에 야외석을 만들어줘서
분위기 좋게 먹기 너무 좋아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꽃 피는 봄이 벌써 와버렸네요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또
그맛에 나가서 구워먹는 막창도 참 좋은거 같아요.
여기는 마들역 나오면 바로 상가에 있는 곱창 막창 집인데
저녁에는 앞에 야외석을 만들어줘서
분위기 좋게 먹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