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 봄에는 벚꽃이 정말 짧게 지나가네요

경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올 봄에는 벚꽃이 정말 짧게 지나가네요

비와서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도 벚꽃은 살아있었어요

비맞으면서 사람 하나 없는 벚꽃터널 구경했네요

럭키..

 

0
0
댓글29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올해는 꽃 구경 좀 제대로 하려니 벌써 다 졌어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서 괜히 아쉽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벚꽃터널을 구경하셨군요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벚꽃이 너무 빨리 져서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사진으로나마 예쁜 모습 남겨두셔서 다행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벚꽃 엔딩이 다가오니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짧은 봄이지만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람 없어서 좋으셨겠어요
    벚꽃도 실컷 보고요
  • 해리포터
    유독 이번에 벚꽃이 짧게 지나가는 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유독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봄이 점점 짧아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맞아요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아쉽습니다 필때 맘껏 구경해야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사진 너무 잘 찍으셨네요. 완전 운좋으셨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벚꽃 엔딩이 다가오니 마음이 묘해지지만 또 다른 예쁜 꽃들이 피어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봐요. 아쉬운 마음 달래줄 다음 봄의 주인공들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꽃처럼 화사하게 보내시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예쁘네요
    봄이 온게 실감이 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벚꽃은 스쳐 지나가도 그 자리에 돋아날 싱그러운 초록 잎들이 우리를 반겨줄 테니 너무 속상해 마세요. 찰나의 순간을 화사하게 빛내준 벚꽃들 덕분에 올해 봄도 참 예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 다행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짧아서 더 간절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 벚꽃만의 매력을 올해는 더 집중해서 즐겨야겠어요. 아쉽지만 흩날리는 꽃잎 맞으며 마지막 봄 정취를 마음껏 만끽하시는 소중한 산책 시간 되시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유독 비가 많이 와서 그런거같기도 해요
    찰나의 순간이라 더 소중한거겟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말 예고도 없이 찾아왔다가 순식간에 꽃비가 되어 내리는 벚꽃이 유난히 더 짧게 느껴지는 봄이네요. 비 한 번 오고 나면 금방 떨어질까 봐 조바심 나는 마음이 모두가 똑같은 것 같아 공감돼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올해는 특히 더 빨리 지나간 느낌이에요. 그래서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벚꽃이 은근 금방 지더라구요.
    너무 아쉬운 마음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벚꽃터널 구경했군요
    비가 와서 조금은 아쉽긴 했어요.
  • art.m
    벚꽃 필 때 쯤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더 빨리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맞아요, 짧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더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