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집에서 조금 걸어가면 중랑천 벚꽃길이 있는데요
막바지 구경 하고 왔어요
오늘 비오고 그래서 다 떨어질것 같더라구요
벚꽃이랑 개나리랑 같이 피어있는곳인데 기대보다는 좀 빨리 떨어져서 아쉽기는 했어요
뚝방길이 쪽 길게 이어져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0
0
댓글33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집에서 조금 걸어가면 중랑천 벚꽃길이 있는데요
막바지 구경 하고 왔어요
오늘 비오고 그래서 다 떨어질것 같더라구요
벚꽃이랑 개나리랑 같이 피어있는곳인데 기대보다는 좀 빨리 떨어져서 아쉽기는 했어요
뚝방길이 쪽 길게 이어져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