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래된 맛집 한남북엇국 ㅎㅎ
속 편한 음식 먹고 싶을 때 가요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아침이나 점심으로 딱이에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봄에 먼가 술자리가 저는 많아서
괜시리
속 풀어야 할때가 많더라구요
북엇국으로 속 풀고..
진정되니 조으네용 ㅋㅋ
0
0
댓글4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래된 맛집 한남북엇국 ㅎㅎ
속 편한 음식 먹고 싶을 때 가요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아침이나 점심으로 딱이에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봄에 먼가 술자리가 저는 많아서
괜시리
속 풀어야 할때가 많더라구요
북엇국으로 속 풀고..
진정되니 조으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