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레리움에서 주말 보내기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요즘은 외곽에 나가면 대형카페가 많은데요.

김포시에 있는 '포레리움'에 다녀왔습니다.

대형카페들은 커피도 맛있지만, 다양한 빵이 있어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카페들과 달리 2층에는 노키드존 인 것 같아서 조용히 지인들과 시간 보내기 좋았네요.

 

포레리움에서 주말 보내기

0
0
댓글60
  • 유머있는바다H201957
    사진으로 보니까 분위기가 정말 힐링 되네
    다음 주말에 시간 내서 한번 들러봐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대형카페네요
    베이커리로 같이 판매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대형카페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포레리움의 이색적인 분위기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주말에 특별한 힐링 시간을 보내기에 딱인 곳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멋진 공간에서 보낸 즐거운 주말 기록이 보기 좋아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대형카페 너무 편해요
    베이커리 다양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노키즈존이 분리돼있나봐요
    시간 보내기 좋겠네요
  • 해리포터
    대형 카페들이 모임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가기가 편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포레리움 저도 가보고싶어요
    평소에도 빵 정말 좋아한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빵은 언제먹어도 너무좋아요
    빵사진보니 저도 먹고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2층은 노키즈존이군요
    조용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빵 좋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 엄청 좋아하는데 가고싶네요
    빵이 너무 비싸서 슬프지만요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힐링 느낌 가득하네요. 조용하게 쉬다 오기 좋은 장소일 것 같아서 궁금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주말 나들이 장소로 포레리움을 선택하신 센스에 감탄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예술적인 감수성 듬뿍 충전하시고 다시 힘차게 시작할 에너지를 얻으시는 소중한 하루 되세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비주얼부터 대박이네요 먹을게 많아서 고르기 힘드네요
  • xyJackal936
    종류가 많네요. 다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대형카페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층고 높고 탁 트인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이 지친 일상에 큰 활력이 되어줬겠어요. 포레리움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제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 고귀한뱀H207599
    특히 볼풀장이나 미디어 아트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완벽한 곳이에요. 주말의 여유를 포레리움에서 만끽하시는 모습이 참 감각적이고 멋지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