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금 제철인 쑥설기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평소 쑥에 관련된 떡은 다 좋아해서 올해도 쑥설기 시켜 먹었습니다.

예전엔 동네 방앗간에 쑥과 쌀을 같이 가져갔는데, 요즘은 그냥 돈만 드리면 된답니다.

대신에 4월달까지 주문받으셔서 얼릉 시켰네요.

 

지금 제철인 쑥설기

포슬포슬하니 쑥향이 나서 다 먹고 나면 방앗간에서 다시 시킬 것 같아요.

3
0
댓글7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향긋한 쑥 향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쑥설기 맛있겠네여
    요즘에 다양하게 먹을게많지만 그래도 이런 떡을 잊을수가 없어여
  • 발랄한자두Y212566
    쑥 제철이네요
    쑥절기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쑥 향 가득한 떡 정말 맛있죠
    저도 포슬포슬한 식감 참 좋아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쑥설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향긋한 쑥 향이 가득한 쑥썰기라니 정말 건강하고 맛있겠어요. 제철 음식을 챙겨 드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고 훈훈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떡이라 더 맛이 깊겠어요.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즐기면 정말 행복하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쑥향 너무 향기로울거 같아요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랄까여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쑥설기 너무 맛나겠어요
    요즘 제철이라 좋네요
  • 해리포터
    숙 설기 향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봄에만 먹을 수 있는 느낌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쑥설기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쑥향이 나는거 저 정말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쑥설기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에는 쑥이 제철이긴하죠
    맛나게드셨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쑥설기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요즘 쑥이 들어간 음식이 많이 보이네요
    쑥도 참 좋은 음식재료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쑥 향 올라오는 떡은 이 시기에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죠. 쫀득한 식감까지 더해지면 진짜 별미예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 진짜 맛있대요. 저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쑥설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맛있고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쑥설기가 제철이라니 맛있었겠어요.
    향긋한 봄의 맛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