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니까 따뜻한국물의 생각이 나요
그래서 염창역 주변 조이사이공 이란곳을 자주 가요
내부가 크지 않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또 엄청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0
0
댓글6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니까 따뜻한국물의 생각이 나요
그래서 염창역 주변 조이사이공 이란곳을 자주 가요
내부가 크지 않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또 엄청 좋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