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오는 날이라도 우수에 차 있는 난지천공원 가는 길

비오는 날이라도 우수에 차 있는 난지천공원 가는 길

*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비 오는 날이라도 흐드러지게 핀 꽃들 사이로 걷는 길은 특별합니다. 어젯밤 내린 비에 꽃잎은 다소 떨어져 앙상한 나무들이 차분하게 우수에 젖어 있었지만, 그 모습마저도 고요한 아름다움으로 다가왔습니다. 난지천공원으로 향하는 길, 우산 하나 들고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날이었어요. 빗방울이 남긴 흔적 속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걷다 보니 마음도 차분해지고, 일상의 작은 여유가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0
0
댓글5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비 오는 날의 공원 분위기도 참 좋지
    조용히 산책하면서 생각 정리하기 딱이야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비 오는 날의 공원 산책도 운치 있네
    조용히 사색하며 걷기 참 좋을 것 같아
  • 활기찬거미Q1817693
    비 오는 공원 산책이 참 낭만적이네요.
    고요한 풍경 덕에 마음까지 평온해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비에 젖은 공원은 평소보다 훨씬 더 분위기 있고 깊은 맛이 있더라고요. 우수에 젖은 풍경 덕분에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사진들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난지천공원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비 오는 날 산책 좋아요
    차분하게 마음이 느껴져요
  • art.m
    빗방울이 남긴 흔적 속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힐링시간이네요
  • 고귀한뱀G130599
    난지천공원에 벚꽃이 정말 아름답게 폈네요. 
    이제 벚꽃 보려면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 해리포터
    벚꽃 만개했을 때 비가 많이 와서 빨리 떨어진 게 아쉽 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난지천공원이군요 
    여기도 벚꽃들이 많이 피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난지천공원에도 벚꽃들이 피었네요
    요새 벚꽃구경하기 너무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비오고나서 꽃 다 떨어졌어요 ㅠㅠ
    봄이 금방 지나가버렷네요 ㅠ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좋네여
    봄에는 꽃을 즐겨야죠
  • 밝은펭귄L59202
    비가 왔느데도 꽃잎들이 잘 버텨줬네요~ 
    벚꽃필때 비오는거 정말 싫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비가 왔는데도 아직 싱싱하네요
    비 때문에 다 떨어질까 걱정했네요
  • xyJackal936
    너무 예쁘네요. 어디 가나 다 예쁜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다 떨어질까 걱정했네요.
    난지천공원에 다녀오셨군요
  • 기쁜기린F214001
    비 오는 날 공원은 또 다른 매력이 있죠. 한적하고 조용해서 오히려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빗물 덕분에 더 짙어진 초록빛 풍경들이 마음을 평온하게 다독여주는 힐링의 시간이겠어요. 공원 가는 길에 만난 예쁜 풍경들 눈에 듬뿍 담으시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하세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일상의 중요함이 느껴져요. 날씨 덕분에 여유롭고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