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비 내리던 날, 더 맛있었던 국화빵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내려서 그런지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한 간식이 생각나던 중에 영덕동에 있는 카페 그란데에 들렀어요.

국화빵이 7개에 5,000원이었는데, 이미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이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하나를 서비스로 더 챙겨주셔서 괜히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ㅎㅎㅎ

바로 나온 따끈한 국화빵 하나는 그 자리에서 바로 흡입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해서 쌀쌀한 날씨에 딱이더라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더 기억에 남는 곳이었어요. 봄비 오는 날, 이런 소소한 따뜻함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진 하루였어요^^!

봄비 내리던 날, 더 맛있었던 국화빵

0
0
댓글68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헉 요즘 국화빵 엄청 비싸네여
    크기가 좀 큰가여..?
    7개에 5천원이라니..
  • 발랄한자두Y212566
    국화빵이 있네요
    보기 어려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국화빵 파는데가 잘없어요
    잘구워졌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비 오는 날 갓 구운 국화빵은 진리의 간식이죠. 따끈하고 달콤한 맛에 기분까지 달달해지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국화빵 오랜만이네요 예전엔 자주 먹었는데 요새는 파는데가 없어서 못먹고 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국화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억의 국화빵이네요
    비오는날 먹으면 환상이겠어요
  • art.m
    국화빵 너무 고생하고 달달 할 것 같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귀한뱀G130599
    아이고 국화빵이 앙증맞은게 한입에 쏙 넣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그 국화빵의 구수한 향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 해리포터
    요즘 국화빵 파는 곳이 하나 지가 않은데 저도 너무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화빵 정말 오래간만이군요
    안먹어본지 오래되었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국화빵 오래간만이네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시펜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화빵 좋지요 ㅠㅠ
    바삭하니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화빵 7개에 5천원이면 저렴한걸까요?
    국화빵 작죠?? 사이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화빵 좋죠 ㅎㅎ
    맛있긴 하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국화빵 파는 곳이 은근 적은거 같아요
    가끔 마트 가면 팔때마다 사먹지만요 ㅎ
  • everydayday
    국화빵 근처에 파는곳 있으면 좋겠어요.
    국화빵 비주얼만 봐도 맛있는게 느껴지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먹은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그립네요
  • 밝은펭귄L59202
    국화빵이 귀해서 저는 지나가다가 국화빵있으면 
    꼭 사요~ 국화빵 감성이 좋아요
  • 둥둥댁1014
    추억돋는 국화빵이네요. 비싼건지 긴가민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