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혼자서 절반이상 먹었습니다

혼자서 절반이상 먹었습니다

 

어제 저녁먹고 잠시 마트다녀왔어요~

마트 다녀오면서 회 먹고 싶다고 해서 회 포장해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잘 못먹었는데 회가 왜이리 맛있는지 혼자서 절반이상 먹었습니다 ㅎㅎ

 
0
0
댓글52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정말 맛있었나 봐요! 글에서 만족감이 느껴지네요
    맛있는 음식으로 든든한 하루 보내셨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트에서 산 회네요
    양이 많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회가 쫀득쫀득해 보입니다
    저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걱정 말고 맛있게 드세요! 혼자서도 야무지게 잘 드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회 푸짐하게 먹고 싶네요
    포장해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트 회도 엄청 실하고 좋네요
    입맛없을때 회가 입에 잘 맞나봐요 ㅎ
  • art.m
    입맛 없을 때 이렇게 땡기는 음식들 먹어 주면 많이 먹을 수 있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회를 두접시 구매해오셨군요 회로 입맛이 돌아왔나봐요 입맛돌 때 충분히 먹어두는것도 좋죠
  • 해리포터
    저도 회 너무 좋아해요. 가끔 혼자서도 배달로. 시켜 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회드셨군요 좋네요
    회가 입맛에 잘맞으셨나보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맛있겠어용
    회 오랜만에 먹고 싶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입니다 ㅎㅎ ㅎ
    즐거운 주말되셨녜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회도 한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죠
    초장에 소주 한잔 곁들이면 딱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회 너무 먹고파요 ㅠㅠ
  • 무한한오리N227020
    신선해보여요
    맛이ㅛ게 드셨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혼자서 많은 회를 드셨군요 보기에도 멋있어 보입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회 때깔이 너무 좋네요 신선해보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이건 어떤 생선일까요 여름오기전에 부지런히 회 많이 먹어야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회가 싱싱해 보이네요
    저도 회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