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어제 저녁먹고 잠시 마트다녀왔어요~
마트 다녀오면서 회 먹고 싶다고 해서 회 포장해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잘 못먹었는데 회가 왜이리 맛있는지 혼자서 절반이상 먹었습니다 ㅎㅎ
0
0
댓글52
어제 저녁먹고 잠시 마트다녀왔어요~
마트 다녀오면서 회 먹고 싶다고 해서 회 포장해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잘 못먹었는데 회가 왜이리 맛있는지 혼자서 절반이상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