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벚꽃도 보고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다녀왔어요

벚꽃도 보고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다녀왔어요벚꽃도 보고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이에요 

밤고지마을 벚꽃도 보고 근처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다녀왔어요 

소금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커피와 먹고 왔네요

가격이 사악했지만 벚꽃보며 힐링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0
0
댓글47
  • 위대한코끼리K116512
    꽃 구경하고 맛있는 커피까지 완벽한 코스네요
    저도 주말에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벚꽃 보며 카페 나들이 정말 즐거워요
    커피 한잔하며 봄을 느끼니 참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소금빵이 유명한가요
    베이커피 카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벚꽃 보고 카페까지 코스 완벽하네요. 사진 보니까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 즐기고 싶어졌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벚꽃과 카페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화사한 꽃 구경 후에 마시는 커피는 더 꿀맛이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금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빵이 너무 맛있겠어요
    소금 빵 너무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름다운 벚꽃을 바라보며 먹는 커피 넘 낭만적이에요
    가격은 사악했지만 넘 힐링됐겟어요
  • art.m
    밤고지마을에 봄나들이로 다녀오셨군요 카페가 가격이 비싼가봐요
  • 해리포터
    이런 것들은 가격들이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근처에 갈 곳이 없어서.ㅜ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면사무소에 카페가있군요
    우리동네에도 있는거같던데 한번 가봐아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꽃이 이쁘네여
    빵도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름답고 예쁜거 구경하고 맛난것도 드시구요 ㅎㅎ
    즐거운 시간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페도 좋네여 ㅎㅎ
    벚꽃 보면 힐링하세용
  • 무한한오리N227020
    소금빵 유명한 곳인가봐요
    맛있어보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벚꽃도 구경하고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좋은 날씨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너무 좋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벚꽃 너무예쁘네요
    저 육쪽마늘빵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빵을 먹으면 정말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벚꽃도 보고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다녀왔나봐요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