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카페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주말 오후 아무것도 하기 싫었지만..

왠지 가만히 있으면 다음주가 더 우울해질거 같아

나를 위해 조금은 좋은 일을 하자라는 마음으로

외출해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카페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1
0
댓글27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여유 즐기는 게 최고지
    가끔 이런 시간 가지는 게 정말 필요한 것 같아
  • 편안한키위R201850
    향긋한 커피 한 잔에 힐링되네요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라떼 드셨네요
    따뜻한 커피에여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일 단골 카페에 가면 기분이 좋죠
    커피 한잔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카페에서 즐기는 여유만큼 달콤한 게 없죠. 시원한 음료 마시며 푹 쉬다 오셨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카페에서 휴식 너무 좋네요
    음료가 너무 예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카페에서 시간 좋아요
    음료가 별로 나오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별모양이네
    귀엽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예쁜 카페에 앉아 맛있는 커피한잔이 휴식이죠
    바쁘고 지친 삶에 힐링은 꼭 필요해요
  • art.m
    라떼아트도 너무 예쁘네요. 한적 하게 휴식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귀찮은 마음을 이겨내고 스스로를 위해 나가신 선택이 참 좋으셨네요. 카페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이 다음 주를 더 가볍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카페 가서 커피 한잔 하는 시간이 저도 유일한 힐링 시간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카페에서 힐링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아무것도 안하는 하루가 필요해요
    나를 위한 행복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카페에서 즐겁게 휴식하셨군요 ㅎㅎ
    여우로운 시간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혼자 카페에서 휴식하면 참 좋더라구요
    저도 간만에 혼카페 가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카페 힐링이네여
    커피도 맛있어보여용
  • 낭만적인라일락
    카페에서 휴식 너무 좋아요
    요즘 날씨에 산책하고 커피 한잔 힐링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카페에서 휴식
    너무 좋네요 힐링입니다 !ㅎㅎ
  • 즐거운사자L133900
    카페에서 휴식하셨군요
    힐링되고 좋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