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분위기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분위기

 

황토해물갈비찜에서 점심먹었어요 

이름만 보면 자연스럽게 해물갈비찜을 떠올리게 되지만, 

점심에는 비교적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들도 잘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았던 부분은 재료들의 조화였습니다. 

새싹의 은은한 쌉싸름함과 콩나물의 식감, 

그리고 낙지의 쫄깃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한 입 한 입이 부담 없이 이어졌습니다. 

 

 
 
3
0
댓글30
  • 발랄한자두Y212566
    점심 특선인가요
    새싹 비빔밥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재료 식감이 잘 어우러지면 한 끼가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부담 없이 먹기 좋다는 말에 한 번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편안한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네요.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을 거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새싹이 너무 좋네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메뉴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비빔밥을 건더기 많으면 더 좋죠 아삭한 식감이 잘 느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낙지구나
    밥비벼먹고싶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해물갈비찜에서 이런 가벼운 비빔밥도 파는군요
    나물들이 다양하고 낙지도 쫄깃해서 잘 어울릴거같아요
  • art.m
    새싹의 은은한 쌉싸름함과 콩나물의 식감,  그리고 낙지의 쫄깃함 잘 어울리는 밥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새싹, 콩나물, 낙지 조합이면 식감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이름은 묵직한데 점심 메뉴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이름과 달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가 매력적인 곳이네요. 재료 조화가 잘 살아 있어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갈비찜 말고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들이 있나 봐요
  • dmrkk
    황토해물갈비찜에서 점심
    너무 맛나보여요 
  • 열린자두T126654
    오 황태해물갈비찜에서 점심에만 먹을수 있는 메뉴인가보네요,
    낙지가 들어간다니 맛나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야채 가득이네여
    밥 비벼먹고 싶어요 ㅠ
  • 다정한코코넛D129058
    황토해믈갈비찜에서 점심 드셨네요
    낙지에 새싹과 야채를 비벼드셨네요
  • 기쁜기린Q129201
    황토해물갈비찜에서 점심시간에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메뉴도 있어서 좋네요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는게 완전 봄철 음식이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재료 식감이 잘 어우러지면 한 끼가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부담 없이 먹기 좋다는 말에 한 번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대박이네요 ㅎㅎ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