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과 어울리는 다과축제

봄과 어울리는 다과축제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과 잘어울리는 다과를 만나볼 수 있는 축제네요

경복궁에서 진행되고, 단순히 맛을 즐기는 것을 넘어 조선의 두 국왕이 지향했던 삶의 가치를 미각으로 체험하도록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뜻 깊고 좋은 축제인 것 같네요.

0
0
댓글22
  • 멋진멧돼지F116527
    따뜻한 봄날에 다과라니 정말 좋다
    예쁜 다과 먹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야지
  • 발랄한자두Y212566
    다과축제 일정이네요
    미각 체험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다과 축제 좋네여
    맛도리가 많을 듯 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다과들이 너무 예뻐서 못 먹겠어요. 봄 느낌 물씬 나는 힐링 게시글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다과 축제 가고 싶네요
    정말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다과축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뜻 깊고 좋은 축제같아요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경복궁 생과방이라니 너무 좋아요 미각 시각 다 가득한 체험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와 이거 가보고싶다
    작년엔 못했는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경복궁에서 아름다움이 담긴 다과축제를 하네요
    생과방 꼭 한번 방문해보고싶어요
  • art.m
    다양한 다과들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좋은 행사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경복궁 생과방 유튜브에서 봤던거 같아요 다과가 귀엽게 나오는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과 어울리는 다과축제를 하는군요
    꼭 축제 가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삶의 가치를 미각으로 체험하도록 구성되어 있다니 재밌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와 경복궁에서 열리는 다과축제 이건 가야합니다.
    생과방 가기 어렵다던데 가족들이랑 가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다과 축제 좋네여
    맛도리가 많을 듯 해요
  • 기쁜기린Q129201
    경복궁에서 진행하는다과축제 분위기있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을텐데 따로 예약이 필요한지 알아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경복궁에서 진행되는 축제네요
    다과 축제 가보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봄 분위기 속에서 전통 다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니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맛뿐만 아니라 의미까지 담겨 있어서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혁신적인계피E116935
    봄과 잘어울리는 다과를 만나볼 수 있는 축제 진행중이군요. 직접 가서 다과 먹어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