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터 봉혜자네주방 쭈꾸미

고터 봉혜자네주방 쭈꾸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터 봉혜자네주방 쭈꾸미
주꾸미 제철이라 찾아간 곳이에요 ㅋ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이더라고요
봄에 한 번쯤 가볼 만해요~

 

고터에는 산책할 곳두 많으니~

고터에서 산책도 하시면서

봄 쭈구미 누리세용~

0
0
댓글20
  • 멋진멧돼지F116527
    매콤한 쭈꾸미 생각날 때 딱인 곳이지
    조만간 친구랑 같이 가서 맛있게 먹어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자극적이지 않군요
    제철 쭈꾸미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보양하러 쭈꾸미 먹으러 가야겠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터 쇼핑하고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쭈꾸미 양념 색깔이 아주 예술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쭈꾸미 완전 제철이네요
    콩나물 얹어 먹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쭈꾸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터에서 놀다가 밥 먹으러 가기 좋겠네요 이런 거는 제철인데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쭈꾸미 제철이라 지금 꼭 먹어야죠 비주얼만 봐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엄청 통통하네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향 가득한 제철 쭈꾸미네요
    양념이 매워보이는데 자극적이지 않다니 궁금해요
  • art.m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이라서 더 부담 되지 않게 먹게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봉혜자네주방 쭈꾸미에서 쭈꾸미 볶음 드셨군요
    쭈꾸미 볶음 맛있어보이네요 
  • 해리포터
    쭈꾸미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엄청 쫄깃해 보이고 맛있어 보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보양하러 쭈꾸미 먹으러 가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쭈꾸미 좋지요 ㅎㅎ
    양념이 제대로네여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쭈꾸미가 제철이라 봄에 먹으면 맛있죠
    쭈꾸미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쭈꾸미가 제철이지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더 좋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양념 자극적이지 않은 쭈꾸미면 부담 없이 먹기 좋겠네요.
    산책하다가 들러서 한 끼 하기 딱 어울리는 코스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봉혜자네주방 쭈꾸미
    군침돌아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양념이 자극적일거같은데 생각보다 아닌가봐요
    양념도 참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