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

힙지로에 터줏대감이쥬 ㅎㅎ


여기 감자탕 유명해서 가봤어요
국물이 진해서 든든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저녁에 가기 좋아요~

 

을지로는 청계천 봄에

산책하기 좋으니 

함께 다녀오시는 걸 추천

봄에 감자탕~

0
0
댓글24
  • 발랄한자두Y212566
    노포 음식점이네요
    정겨운 느낌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가 너무 질이 좋아 보여요
    매콤하니 너무 맛있을듯
  • 강인한사과O1889341
    진한 국물에 소주 한잔 생각나요. 을지로 노포만의 감성이 가득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주 한 잔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이네요. 이런 깊은 맛의 노포가 진짜 맛집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포 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곳이네요. 국물 한 입 먹으면 피로가 싹 풀리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고기가 많은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감자탕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기서는 감자도 별미일 거 같아요 밥에 국물이랑 싹싹 비벼서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뼈 완전 크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감자탕 엄청 진하고 든든한 한끼네요
    청계천 쪽에 있는거같은데 산책하고 가야겟어요
  • art.m
    감자탕 진짜 매콤하고 얼큰 해 보이네요. 술이랑 먹기도 좋겠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을지로 동원집 감자탕 정말 유명하죠. 진한 국과 부드러운 고기가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것 같아요.
    봄날 청계천 산책 후 뜨끈한 감자탕 한 그릇이라니, 최고의 코스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집이네요
    국물이 진해서 진짜 맛있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제가 아는 감자탕이랑 비주얼이 좀 다른거 같아요.
    국물이 진하다니 궁금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감자탕 좋지요
    유명한 집인가봐요
  • 수려한백합I120974
    동원집 감자탕 와..
    맛있어 보이는 군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메뉴 조합이 꽤 흥미롭네요ㅋㅋ
    괜히 더 알고 싶어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메뉴 느낌 담백해서 좋네요ㅎㅎ
    감자탕 느낌~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노포 동원집 감자탕
    한 번 경험해보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감자탕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감자탕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