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
힙지로에 터줏대감이쥬 ㅎㅎ
여기 감자탕 유명해서 가봤어요
국물이 진해서 든든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저녁에 가기 좋아요~
을지로는 청계천 봄에
산책하기 좋으니
함께 다녀오시는 걸 추천
봄에 감자탕~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 노포 동원집 감자탕
힙지로에 터줏대감이쥬 ㅎㅎ
여기 감자탕 유명해서 가봤어요
국물이 진해서 든든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저녁에 가기 좋아요~
을지로는 청계천 봄에
산책하기 좋으니
함께 다녀오시는 걸 추천
봄에 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