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상큼하게 분짜

봄에는 상큼하게 분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남동 포머이 입니다

 

봄에는 상큼하게 분짜

 

새콤이 달콤이 분짜가 최고~ ㅎ

 

베트남 음식 먹고 싶어서 갔어요
분짜가 상큼해서 좋았어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날씨 좋을 때 잘 어울려요~

 

봄에 연남동에서 분짜 드시고 기분 업

 

 

 

0
0
댓글24
  • 발랄한자두Y212566
    상큼한 분짜네요
    입맛을 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베트남 음식 분짜네요
    새콤달콤 분짜 먹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분짜 맛있어 보여요 분짜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사진 보니 먹어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새콤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살려주죠. 봄철 별미로 분짜만한 게 없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분짜는 입맛 살리기에 최고인 메뉴죠. 신선한 채소와 소스 조합이 완벽하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분짜 정말 너무 맛있어요
    여름에 먹어도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상큼한 요리로는 분자가 또 빠질 수 없죠 저거랑 월남쌈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분짜 좋죠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트남 여행가서 엄청 먹었던 분짜네요
    베트남음식이 정말 제 입에 잘맞아요 ㅎㅎ
  • art.m
    상큼한 분짜 너무 맛있져 베트남 음식이 맛있는 게 많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봄에 상큼한 분짜는 정말 좋은 선택 같아요. 가게 즐기기 좋고 기분 전환에도 최고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상큼한 분짜 너무 맛있겠어요
    분짜 먹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분짜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네요.
    플레이팅만큼 맛도 좋을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분짜 맛있죠 ㅎㅎ
    상큼하고 최고네여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분짜 굿 ㅎ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상큼하게 분짜~~
    사진 보니까 입맛 자극되네요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봄에 분자 ㅎㅎ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힘찬레몬O1683551
    이건 궁금해서라도 가야겠어요
    상콤 분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