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 예쁜 꽃들이 시들해지고 있어서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제 예쁜 꽃들이 시들해지고 있어서  아쉬워요.

근데 지금 딱 저녁에 걷기 좋은 날씨 같습니다.

그래서 밤 산책하면서 본 꽃나무는 역시 예쁘네요 ~

이제 더운 시기가 오면 밖에 외출이 두렵겠지만

지금 걸으면서 보는 꽃들은 너무 힐링이 됩니다..

 

마지막 우리동네 26년 봄꽃을 구경하며 힐링 힐링 !

주말 잘 보내세요^^

 

이제 예쁜 꽃들이 시들해지고 있어서

0
0
댓글20
  • 재치있는계단M116534
    예뻤는데 벌써 지는 것 같아 좀 아쉬워
    올해는 꽃들이 다 일찍 피고 지는 듯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이쁜꽃이 많네요
    정말 힐링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꽃이 지는 게 아쉬워 사진으로 남겨두는 맘이 예뻐요. 덕분에 시들지 않는 꽃 구경 잘하고 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예쁜 꽃들이 지는 게 아쉽지만 내년이 있으니까요. 꽃잎 떨어지는 모습도 참 서정적이고 예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밤 산책이네요
    꽃나무 구경이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얼른 꽃들을 봐야겠어요
    초록 잎들이 올라오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꽃나무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가서 직접 보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꽃들이 어느새 시들어지고 있지요. 꽃이 다 떨어진 나무도 많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제 꽃도 다지고 있네요 점점 봄이 끝나가는게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봄이 정말 짧아서 아쉬워요 26년 마지막 꽃사진으로라도 힐링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이제 벚꽃도 다 떨어졌고 꽃도 하나둘 사라지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이쁜꽃이 많네요 ㅎ
    정말 힐링됩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다 떨어져버렸더라고요 붉은 꽃대까지 떨어지고 있어요 튤립은 이제 막 활짝 핀거 같은데 꽃은 정말 때가 지나면 금방져버려서 아쉬워요
  • mogy
    이제 꽃들은 안녕해야죠
    이파리들이 벌써 다 올라왔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이제 예쁜 꽃들이 시들기 시작해요
    푸르른곳이 많아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진짜로 벌써 여름이다가오네요 
    아름답네요 !
  • 착한블루베리O125345
    나무들이 이제 다 파랗더라구요
    여름이 오나봐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꽃들이 이제 시들해 지고 있어서 저도 아쉬워요
    밤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 밝은펭귄M117002
    꽃들이 이제 많이 시들해졌어요. 꽃잎 다 떨어진 나무도 많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꽃들이 어느새 시들어지고 있지요. 꽃이 다 떨어진 나무도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