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억의 팥빙수!!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날씨가 엄청 더웠어요~ 봄인데 여름같은

날씨네요~ 아들램이랑 오일장 구경갔다가~ 

팥빙수 메뉴가 써있길래~ 주문했어요~^^ 

할머니가 얼음을 갈고 토핑을 올려서 가져다

주시눈데!! 

수줍게 이쁘죠?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부끄러워 하시는거에요

오늘 팥방수를 처음 파시고 팥빙수 첫손님이래요~ㅎㅎ 근데.. 딱 먹는데 정말 오래전에

먹었던 그 맛이네요!! 완전 추억의맛!! 

이런 추억의 간식이 너무 좋네요❤️

추억의 팥빙수!!

0
0
댓글26
  • 재치있는계단M116534
    더워질 때 먹는 시원한 빙수가 최고지
    달콤한 맛에 하루 스트레스가 다 풀리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와 정말 추억의 빙수네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클래식한 팥빙수가 제일 맛있는 법인 것 같아요. 한 입 먹으면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팥이 듬뿍 올라간 빙수가 정말 정겨워 보여요.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옛날 팥빙수네요
    저게 더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팥빙수 정말 추억이네요
    얼음 빙수 찾기 어려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팥빙수 저도 좋아해요
    여름철에는 자주 사먹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팥빙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비주얼도 딱 옛날 팥빙수네요 옛날에 저런 식으로 만들어서 팔았는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직접 얼음갈아서 만들어 주셨군요 넘 오랜만에 보는 옛날 팥빙수라 추억이 새로새록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진짜 추억의 팥빙수네요 비주얼부터 맛있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진짜 옛날빙수네요
    먹고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정말 추억의 빙수네요 저 가짜 체리까지 ㅋㅋㅋ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완전 옛날팥빙수 비주얼 그대론데요!!
    완전 추억의 빙수라 저도 보이면 사먹을거에요!
  • 즐거운사자I1639400
    팥빙수 ㅎㅎ
     이런거 보면 그냥 못넘어가죠 ㅋㅋ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팥빙수 너무 좋네요 ㅎ
    비쥬얼 최고네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추억의 팥빙수 ㅋㅋ
    빙수야~ ㅋㅋ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진짜 추억의 팥빙수 모습이네요 어렸을 때 기억이 떠오를것만 같아요
  • mogy
    벌써 팥빙수가 맛있는 계절이네요
    올해도 엄청 더울것 같아여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여름에는 시원한 팥빙수지요
    추억의 팥빙수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