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해서 소담촌을 자주 가는데요.
여기는 수유쪽에 있는 소담촌입니다.
반찬도 재료도 다 싱싱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봄에 산책도 하고 따끈한 샤브 국물 먹으면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해서 소담촌을 자주 가는데요.
여기는 수유쪽에 있는 소담촌입니다.
반찬도 재료도 다 싱싱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봄에 산책도 하고 따끈한 샤브 국물 먹으면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