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빵을 평소에 워낙 좋아해서 유명한 곳들을 자주 찾아다닙니다.
여기는 창동역에 있는 베어커리라는 빵집입니다.
파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어서 굉장히 눈에 띄어서
가보게 되는데요.
빵도 맛있고 봄 분위기에도 잘 맞는거 같습니다.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빵을 평소에 워낙 좋아해서 유명한 곳들을 자주 찾아다닙니다.
여기는 창동역에 있는 베어커리라는 빵집입니다.
파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어서 굉장히 눈에 띄어서
가보게 되는데요.
빵도 맛있고 봄 분위기에도 잘 맞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