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도 오고 날씨도 좋고.. 이러면 외출도 하고 싶고
외식도 하고 싶어집니다.
여기는 성수역쪽 간판없는 집이라는 닭발집인데
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웨이팅이 너무 긴게 단점이지만
한번 쯤을 꼭 가볼만 한거 같아요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도 오고 날씨도 좋고.. 이러면 외출도 하고 싶고
외식도 하고 싶어집니다.
여기는 성수역쪽 간판없는 집이라는 닭발집인데
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웨이팅이 너무 긴게 단점이지만
한번 쯤을 꼭 가볼만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