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저는 햄버거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거든요
다들 프랜차이즈만 있는데
여기는 염창역에 +82 버거라는 곳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아주 뭐랄까 따뜻한 느낌이 있어요
봄에 옆에 있는 용왕산 산책하면서 가기도 좋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저는 햄버거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거든요
다들 프랜차이즈만 있는데
여기는 염창역에 +82 버거라는 곳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아주 뭐랄까 따뜻한 느낌이 있어요
봄에 옆에 있는 용왕산 산책하면서 가기도 좋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