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먹으러가는 수제 느낌 햄버거집

봄에 먹으러가는 수제 느낌 햄버거집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저는 햄버거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거든요

 

다들 프랜차이즈만 있는데

 

여기는 염창역에 +82 버거라는 곳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아주 뭐랄까 따뜻한 느낌이 있어요

 

봄에 옆에 있는 용왕산 산책하면서 가기도 좋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19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프랜차이즈와는 확실히 다른 정성이 느껴져요. 콜라 한 잔 곁들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패티 두께가 정말 남달라서 먹음직스럽네요. 한 입 가득 베어 물면 행복이 따로 없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가게 간판부터 맛집 느낌이 납니다
    수제버거는 가서 먹으면 좋죠
  • 발랄한자두Y212566
    수제버거집이네요
    햄버거 맛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수제버거 다를 것 같아요
    염창역에 맛집인가 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제 햄버거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서 사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거 따뜻한 느낌이 있군요. 사진보니 아담하고 정감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수제버거를 어릴때 좋아했어요. 샌드위치와는 다른맛이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네요 사실 저런 데에도 맛집이 은근 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도 햄버거 좋아해요
    여기 가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 햄버거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 수제버거가 짱이에요
    육즙가득 패티에 고소한 빵에 +82버거 꼭 가볼래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매장 분위기가 특이하네여
    수제버거느낌나는 버거도 맛있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성이 듬뿍 담긴 수제 버거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죠! 화창한 봄날에 즐기는 든든한 버거 한 입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분위기도 좋고  ㅎ
    버거 좋네요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수제 느낌 햄버거집 ㅋ
    좋네요 버거 ㅋㅋ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저도 햄버거 너무 좋아해요
    수제 느낌의 햄버거집 꼭 가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82 버거 따뜻한 느낌이 있군요. 사진보니 아담하고 정감있을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네, +82 버거에서 따뜻한 느낌을 받으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사진만으로도 저희 가게의 아담하고 정감 있는 분위기가 잘 전달된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