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좋은 날씨에는 뛰어야지요.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마라톤 처음 참가해 보았네요. 

참가해서 완주에 의의를 두고 했던 터라, 너무 기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 달리면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역시 봄 날씨는 사람의 기분을 업 시켜주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좋은 날씨에는 뛰어야지요.

0
0
댓글19
  • 용맹한파파야W116556
    햇살 좋은 날 가볍게 달리면 최고지
    상쾌한 바람 맞으면서 뛰면 잡념도 사라져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뛰면 기분이 좋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가기가 좋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러닝하기 완벽한 기온과 하늘이네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달리면 스트레스 제로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땀 흘리고 나면 기분이 상쾌해지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마라톤은 봄에 하기 좋아요
    직접 실천하시는 분들 대단해요
  • 멋진멧돼지C212527
    런린이인데 정말 대단하시네요
    아직 초보지만 언제간 코스 뛰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라톤 후기네요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건강하실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뛰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라톤 참가하셨나봐요
    저도 언젠간한번 참여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요즘 러닝하시는 분들 정말 많네요 볼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마라톤 완주 너무 대단해요
    좋은 봄 날씨에 달리는데도 기분이 좋아질거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운동을 시작하기가 참 어려워요 
    땀 흘리고 나면 개운한 느낌이 좋기는 한데요 
    더운날 마라톤이라니 대단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맞아요, 이런 날씨에 집에만 있기 정말 아깝죠! 시원한 바람 맞으며 기분 좋게 뛰고 나면 스트레스가 싹 풀릴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걷는것도 쉽지 않은데요 뛰시는 분들 대단합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러닝이 진짜 붐인거 같아요 sns에서도 진짜 자주 보여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요즘 러닝하시는 분들 정말 많네요 볼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엄청나네요 ㅎㅎ
    너무 보기좋네요 !ㅎㅎ
  • 귀여운튤립J116971
    마라톤 처음 참가해 보았군요.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네,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힘들었지만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