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도 수제버거를 찾아서 동네를 돌아다녔는데요
여기는 등촌역 주변에 자이온 이라는 버거 집이에요
일반 주택을 개조 해서 쓰는거 같은데
분위기도 좋고 봄에 딱 가서 먹기 좋더라구요
커피도 파는데 버거가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꼭 가보셉쇼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도 수제버거를 찾아서 동네를 돌아다녔는데요
여기는 등촌역 주변에 자이온 이라는 버거 집이에요
일반 주택을 개조 해서 쓰는거 같은데
분위기도 좋고 봄에 딱 가서 먹기 좋더라구요
커피도 파는데 버거가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꼭 가보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