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용인 카페 콤마에서 화창하게~~
통창뷰라서 ㅎㅎ
푸릇푸릇하니 ㅎㅎ
봄을 느끼기 좋더라구요
용인에 꽃구경 가면서
들린 카페인데
식물 식물해서
봄 느끼기 좋아유 ㅎ
봄에 책 읽으면서 쉬기 좋은 카페였어요
커피가 부드러워서 편하게 마셨어요
조용한 분위기라 오래 있기 좋았어요
혼자 가기에도 괜찮아요~
2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용인 카페 콤마에서 화창하게~~
통창뷰라서 ㅎㅎ
푸릇푸릇하니 ㅎㅎ
봄을 느끼기 좋더라구요
용인에 꽃구경 가면서
들린 카페인데
식물 식물해서
봄 느끼기 좋아유 ㅎ
봄에 책 읽으면서 쉬기 좋은 카페였어요
커피가 부드러워서 편하게 마셨어요
조용한 분위기라 오래 있기 좋았어요
혼자 가기에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