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며칠 전까지 여름 날씨였다가 지금은 계속 날이 춥고 흐립니다.
벚꽃이 그래도 만개했을 때엔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르겠네요.
날이 추울 때 더 생각나는 '순대국' 먹으러 왔는데요.
제가 간 곳은 '역전순대국'이라고 해서 맛도 좋아서 가게 된답니다.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며칠 전까지 여름 날씨였다가 지금은 계속 날이 춥고 흐립니다.
벚꽃이 그래도 만개했을 때엔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르겠네요.
날이 추울 때 더 생각나는 '순대국' 먹으러 왔는데요.
제가 간 곳은 '역전순대국'이라고 해서 맛도 좋아서 가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