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복궁 생과방에 참여해보세요~^^

서울 40대 여성이에요

경복궁 생과방을 소개해 드릴게요

 

경복궁 생과방에 참여해보세요~^^

 

경복궁 소주방 전각에 위치한 ‘생과방’은 궁중의 육처소(六處所) 가운데 하나로, 국왕과 왕비의 후식과 별식을 책임지던 곳이에요

 

 이곳은 ‘생물방’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렸으며, 오늘날에는 조선왕조실록의 기록을 바탕으로 임금이 즐겼던 궁중병과와 약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0
0
댓글40
  • 편안한키위P116550
    고궁에서 차 마시는 거 정말 꿈같은 시간이야
    날씨 좋은 날 가서 꼭 다과 체험 해보고 싶다
  • 섬세한낙타I116736
    생과방이라니 진짜 너무 가보고 싶어요
    우리 궁중 후식을 맛볼수 있는 체험인가 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생과방 예약 정말 하늘의 별 따기인데 대단하시네요! 고즈넉한 한옥에서 차 한잔하면 힐링 그 자체죠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티켓팅 성공하신 분을 여기서 보네요. 조선시대 왕 부럽지 않은 고급 진 감성 제대로 부럽습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아름다운 궁궐에서 즐기는 다과라니 정말 낭만적이네요. 소중한 정보 감사드리며 저도 꼭 도전해 볼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경복궁 생과방 너무 좋네요
    한 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궁중병과 너무 예뻐요
    아까워서 먹을수있을까요ㅠㅠ
  • 겸손한데이지B181282
    생과방 진짜 가고싶어요
    다과상 너무 예쁘더라구요
  • 해리포터
    임금이 즐겼던 궁중병과와 약차 체험 프로그램 해 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경복궁에서 이런 체험을 하는군요
    재밌는 체험이라서 기대가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경복궁에서 이런 체험을 할수있네요
    정말 재밌는 체험이 될거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진짜 예쁘따..........
    예뻐서 먹기 아까울거ㅏㅌ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전통 디저트 체험할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아서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경복궁 생과방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전통 디저트 체험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궁궐의 아름다운 건축미와 정갈한 다과의 조화가 사진 밖까지 우아하게 전해지는 소식네요. 생과방 체험으로 지친 심신을 정화하고 활기찬 에너지 제대로 충전하시길 응원해요.
  • xyJackal936
    가 보고 싶네요. 직접 느껴 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경복궁 생과방이네요
    한번 체험해 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생과방 가고싶더라구요.
    이거 예약이 힘들어보입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예약해야해요 귀찮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궁중 다과 체험이라 특별하네요
    고즈넉한 분위기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