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념 왕갈비 맛집 왕비집 시청무교점

양념 왕갈비 맛집 왕비집 시청무교점

 

시청 근처에서 고기 먹을 곳 찾다가 왕비집 시청무교점 들렀는데, 위치가 바로 뒤쪽이라 찾기 꽤 수월한 편이었어요.
건물 올라가서 들어가보니까 내부가 정돈된 느낌이라 첫인상부터 깔끔하게 다가왔습니다 ㅎㅎㅎ
외국인 지인들이랑 같이 갔는데 분위기 괜찮다고 반응 좋았던 것도 기억에 남아요.양념 왕갈비 주문해봤는데, 달짝지근하면서도 고기 질이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먹었고요.
양념 안 된 갈비도 같이 먹어봤는데,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인상적인 쪽이었어요.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이것저것 곁들여 먹는 재미가 있었고, 숯불에 구워 먹는 과정도 분위기 살려주는 요소였고요.
시간 조금 지나니까 금방 테이블이 꽉 차는 걸 보니 인기 많은 이유가 느껴지더군요 ㅎㅎ

0
0
댓글44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달달한 갈비 생각날 때 최고의 선택이지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한번 가야겠어
  • 강인한사과O1889341
    ​윤기가 흐르는 양념 왕갈비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든든하고 정갈한 보양 식사 되셨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왕비집 외국인 친구들 데려가도 엄지 척하는 곳임요. 달달한 왕갈비에 냉면 싸 먹으면 끝장나는 거 아시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왕비집 갈비 양념이 달짝지근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정갈한 반찬에 고기 한 점 올리면 밥도둑이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양념 왕갈비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외국인들과 함께 가면 실패도 없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왕갈비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갈비는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숯불에 구워서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이것저것 곁들여 먹기에 넘 좋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부드럽게 씹힌다니 입에서 살살 녹겟네요
    테이블이 꽉꽉 차는군요1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 기쁜기린F214001
    왕갈비 제대로 하는 집 찾기 쉽지 않은데 여기 괜찮나 보네요. 시청 갈 일 있으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 둥둥댁1014
    사진은 갈비 말고 다른 부위인가봐요. 마블링이 인상적이네요. 와규 느낌도 살짝 나구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시청역 주변 나들이 후에 들러서 즐기는 왕갈비 한 상은 어떤 보약보다 더 효과 좋은 활력 비타민이죠. 맛깔스러운 갈비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든든한 식사만큼 행복한 오후 시간 되시길요.
  • xyJackal936
    왕갈비 먹으러 가야겠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양념 갈비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냄새가 사진 밖까지 풍기는 듯해서 자꾸만 입맛이 돋는 소식입니다. 든든하게 고기로 배 채우셨으니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남은 하루도 위풍당당하게 보내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왕갈비 맛집이라니 좋습니다.
    갈비가 생각날때 가고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양념 왕갈비네요
    숯불향 가득이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갈비살이 최고죠 제가 그래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윤기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