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함께 베이커리 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주말에 참 날씨가 좋다 못해 뜨거웠죠??

저는 시어머님의 생신이 있어서 다함께 점심을 먹고 

처음으로 가본 베이커리 카페에 가봤어요. 

베이커리카페가 정말 크더라구요. 

맛있는 빵도 가득하고 건물 앞쪽으로 호수가 있고  데크로 산책로도 잘 깔아 두었더라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 이야기를 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베이커리 카페 다녀왔어요.

0
0
댓글64
  • 섬세한낙타I116736
    요즘에 대형 카페들이 많은것 같아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저는 이런곳이 좋더라구요~
    다함께 점심도 먹고 카페가서 즐기셨다니 좋으셨을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즈넉하고 세련된 카페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따스해 보여요 가족분들과 소중한 힐링 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대형 베이커리 카페라 빵 종류 장난 아닐 거 같음요. 주말에 가족들이랑 드라이브 겸 가기 좋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외관부터 고즈넉하니 분위기가 참 좋은 베이커리 카페네요. 가족들과 도란도란 힐링하기 딱 좋아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베이커리 카페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베이커리카페 너무 좋아요
    빵과 커피 같이 있아요
  • art.m
    가족들과 함께 드라이브 하면서 커피 마시고 오기 좋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스완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오셨군요. 
    이왕이면 빵 사진도 찍어서 올렸으면 좋았겠네요 
    
  • 해리포터
    베이커리 카페가 큰 곳도 많고 가족들과 가기 참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이커리 카페 다녀오셨군요
    저도 빵좋아하는데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시어머님 생신은 잘 하셨나요~
    가족모임겸 카페도 다녀오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베이커리 카페 좋아요~~~ 
    대형카페 요즘 정말 많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이런 걸 좋아해요. 자주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 귀여운튤립Z246771
    동화속 집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베이커리카페 다녀오셨군요
    요즘 대형 베이커리카페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빵 냄새 가득한 카페는 힐링 그 자체죠. 가족이랑 가면 더 즐거운 시간일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베이커리카페 건물이 정말 크네요
    맛있는 빵과 커피 마시며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호수근처라 뷰가 아주 좋겠어요 
    경치좋은데수 먹는건 더 꿀맛이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앞쪽으로 호수가 있다니 가봐야겠어요   
    산책로도 좋을거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풍경도좋고 맛있는빵도있고
    아주 좋은 시간이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