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즐기는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봄에 즐기는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안녕하세요. 서울에 살고 있는 30대 여성입니다.
안국동 '황생가칼국수'는 깊고 진한 사골 국물 맛이 일품이라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더없이 든든한 장소입니다.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될 만큼 내공 깊은 맛을 자랑하며, 현재도 늘 활기차게 운영 중인 서울의 대표 칼국수 가게입니다.
담백한 수육과 쫄깃한 면발은 5월의 나른함을 이겨내기에 충분하며, 인근 현대미술관과 연결되어 나들이 동선으로도 훌륭합니다.

0
0
댓글63
  • 신선한람부탄Z127067
    따뜻한 국물 요리 먹으면 속이 든든하겠어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 선택이야
  • 강인한사과O1889341
    ​담백하고 따스한 칼국수 한 그릇이 마음까지 포근하게 채워주는 듯해요 언제나 건강하고 맛있는 하루 되셔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칼국수 면발 탱글하니 호로록 흡입하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다대기 살짝 풀어서 얼큰하게 먹어도 짱맛일 듯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선선한 봄바람 불 때 뜨끈한 칼국수 국물 마시면 최고지요. 겉절이 김치 척 얹어서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따뜻한 칼국수 좋네요
    아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 뜨끈하니 칼국수한그릇 너무 좋죠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된 맛집이니 내공이 참 깊겟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적당히 따뜻한 날에 뜨끈한 국물 좋네요.
    저도 칼국수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사골 국물 맛이 든든 할 것 같네요. 칼국수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 즐기는 킬국수  먹어 보고 싶어요 
    국물이  너무 생각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칼국수에는 겉절이를 먹어야 조합이 좋아요
    국수가 후루룩먹기 편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황생가 칼국수 맛있어요
    면덕후라 칼국수 사진보니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면요리를 좋아해요 ㅎㅎㅎ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국물이 진해보여요 사골칼국수는 먹으면 보약먹은거 같이 든든한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현대미술관갔다가 가면 좋겠네요 진한국물에 쫄깃한 면발 안먹어봐도 맛있겠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간단히 먹기 좋겠네요. 날씨도 좋고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칼국수 한그릇 하기 너무 좋죠 날씨랑 딱 맞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언제 먹어도 맛있죠 그만큼 맛집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