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 외식 후 들른 힐링 카페, 딸기라떼와 당근케이크

경기도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족끼리 점심 먹고 나서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이동했어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부모님과 함께 쉬어가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딸기라떼를 마셨는데 달달하면서도 딸기 과육이 살아있어서 생각보다 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부모님도 한 모금 드시더니 괜찮다고 하실 정도로 부담 없는 맛이었어요.

당근케이크는 촉촉하고 크림이 부드러워서 커피나 라떼랑 같이 먹기 좋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가족끼리 나눠 먹기에도 괜찮았어요.

식사 후에 가족이랑 같이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쉬기 딱 좋은 코스라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ㅎㅎㅎ

가족 외식 후 들른 힐링 카페, 딸기라떼와 당근케이크

0
0
댓글70
  • 섬세한낙타I116736
    딸기라떼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겟어요~
    당근케이크도 플레이팅이 귀엽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딸기 라떼로 당충전하셨네요
    당근케익 저도 좋아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디저트 타임이네요^소중한 분들과 포근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당근 케이크에 크림치즈 두툼하게 올라간 게 완전 내 스타일임. 달달한 딸기라떼까지 디저트 배는 역시 따로 있죠
  • 아름다운양T207228
    ​상큼한 딸기라떼에 담백한 당근케이크 조합은 못 참죠. 외식 마무리까지 달콤하게 제대로 힐링하셨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라떼랑 케이크 좋아요
    당근 너무 귀엽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딸기라떼와 당근케이크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라떼와 당큰케이크로 당충전 하셧네요
    식사 후 가족들과 디저트 먹으면서 얘기하면 힐링의 시간이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디저트는 달달한게 최고죠.
    저도 피곤한데 당 충전하고 싶네요 ㅎㅎ
  • 해리포터
    케이크와 딸기라떼 달달하고 너무 맛있는 디저트 일 거 같애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라떼와 당근케이크 좋은데요
    카페가면 사먹어봐야겠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메뉴들이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 보여요 실패 안하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당근 케이크 너무 맛있습니다 
    또 저도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당근케이크가 너무 귀여워요
    달달한 디저트로 드셨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 최고조합이죠
    힐링되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만족스러운 하루보내셧군요
    그런하루보내고나면 기분도 좋아여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과육이씹히는 딸기라떼라니 시럽이 아니라 좋네요 달지않아서 부담없었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당근케이크가 귀엽게 생겼네요 당케가 안달아서 음료랑 먹을때 조합이 좋은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