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도 냉장고를 털었어요

오늘도 냉장고를 털었어요

 

오늘도 냉장고를 털었어요

알리오 올리오가 먹고 싶은 아침

전에 사둔 두부면과

유럽여행 갔다온 친구의 선물들도 활용할 겸~

페퍼론치노가 없어서

고춧가루로 대신

통마늘 없어서 다진마늘로 대신

치킨스톡없어서 참치액으로 대신

다 볶고 난 후 남은 기름에 식빵 살짝 구으니 꿀맛이네요 ㅎㅎ

4
0
댓글37
  • 섬세한낙타I116736
    와 알리오올리오라니..요리를 정말 잘하시네요~
    냉털이라고 하셨지만 정말 근사한 한끼가 완성되었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남은 재료로 뚝딱 만드니 뿌듯해
    맛있는 한 끼 해결해서 기분 좋아
  • 활기찬거미Q1817693
    냉장고 탈탈 잘 털었네요
    재료를 대체해서 잘 만드셨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냉장고 파먹기로 이렇게 근사하고 맛있는 요리를 뚝딱 완성하시다니 대단해요. 깔끔하게 냉장고도 비우고 맛있는 한 끼였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냉장고 속 재료들로 이렇게 훌륭한 일품 요리를 만들어내시다니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깔끔하게 정리도 되고 일석이조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남은 재료들을 활용하여 이토록 정갈하고 멋진 요리를 완성하시다니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정성 가득한 식사 시간이 되셨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두부면 이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냉털 제대로네요
    너무 맛난 한끼 완성인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솜씨가 정말 좋으신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두부면으로 만드셨다니 단백질 가득 넘 좋네요 냉털 정말 완벽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냉장고를 터셨군요
    음식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냉장고 털어서 멋진 요리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드셨네요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털로 먹고싶은 메뉴로 잘 해드셨네요 ㅎㅎ
    통통한 새우가 있어 식감이 너무 좋을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어보여요
    냉털파스타 좋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두부면 식감이 궁금해요 ㅋㅋ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냉장고 잘 털어서 잘 만드셨네요~~ 역시 냉털만큼 냉장고 비우는거없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냉털 맞나요??
    너무 맛있어보여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음식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도네요
  • 해리포터
    두 부면으로 만든 파스타 라서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냉장고 털어서 만든 알리오 올리오라니 완전 창의력 요리네요ㅎㅎ 대체재로도 충분히 맛있게 만든 게 대단해요